바이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니 조회 84회 작성일 2020-10-28 19:14:42 댓글 0

본문

중국 바이톤 BYTON, 결국 망해쓰요... 그런데 hoxy? (Feat.삼성?) | 노이비TV

네. 중국 바이톤 망했습니다. 내연기관차나 전기차나 신생기업은 힘듭니다 ㅠㅠ
다시 살아날 수 있을까요? (feat. 무서운 콜록나...ㅠㅠ)

☆ 좋아요와 구독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

카톡 오픈채팅 '테슬라와 노이비톡'에서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십니다.
이제 2020년을 맞아 오픈채팅방은 참여코드 없는 방으로 바뀌었습니다^^
https://open.kakao.com/o/gxa2igCb

#바이톤#Byton#중국
----------------------------------------------------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카톡 오픈 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xa2igCb
블로그 : https://blog.naver.com/hasoomin1985
이메일 : uknownoyb@gmail.com

리퍼럴코드 : https://ts.la/soomin6974 ←인터넷 주소창에 입력하세요.
----------------------------------------------------
저의 리퍼럴 코드를 사용하여 테슬라를 구매하시면 110,000원의 테슬라 크레딧을 드립니다.
https://ts.la/soomin6974 를 통해 테슬라를 구입하세요
Kopanish B : 자동차 산업에서 기술 장벽이 낮다고요?
내연기관이 없는대신 모터와 배터리 기술이 필요함에 따라서 장거리 주행성능을 요구하고 있고 여기에 자동운전 위해서 레이더나 센서기술, 데이터 처리기술, 실증데이터 축척 등이 필수입니다. 물론 자동차로써의 내구성은 기본이고요. 이런데도 기술 장벽이 낮다고 할수 있습니까? 예를들어 테슬라의경우차량의 기본 기술인 내구성 조차 자동차메이커중 최하점 받고있고 이따금씩 자동운전조건에서 인사사고 소식도 들려오고있죠. 이런 기본 기술이 뒷받침 되지 않으면 이익을 낼수가 없다는 겁니다. 벤틀리 같은 고급 브렌드가 아니라면. 다이슨이 왜 포기했나요?
돈이 모자라서인가요? 아닙니다. 사람만 사면 기술획득은 간단하다고 봤던겁니다. 당신처럼. 다이슨이 모터 기술이 있더라도 DC모터랑 차량용 모터랑 같은가요? 그리고 다이슨이 직접 모터를 만드나요? 아니죠. 모터 사와서 청소기 조립만 하는겁니다. 이런거 만드시려면 제대로 공부해서 정확한 내용으로 전파 하시기 바랍니다.
이왕삼화물인 : 뭐개소리냐
명신군산이전하고있다
홍수복 : 명신이 전기차만들어서. 미국어팔아야지
스밋스 :

7:12 헐?!?!?!? 설마?!?!?!?!?
정대필 : 테슬라가 공장인수하면 좋을것 같음
바이튼은 안녕
모만타이 : 광주형일자리는 어떻게 될까요????
Demian Ben : 자동차라는 것 자체가 장벽이 낮지 않습니다. 모터 만들줄 안다고 끝이 아니에요 자동차는 모든 역학의 집합체에요. 그것에서 엔진만 빠졌을 뿐입니다. 엔진이 차에 전부인가요? 하체세팅은요? 밸런스는요? 그게 하루아침에 이루어 집니까? 일류 자동차메이커들은 100년넘게 그 데이터를 축적해 왔습니다.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절대 무시 못합니다. 삼성이? 엘지가?ㅋㅋㅋ 현재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테슬라도 차 좀 아는 사람들은 인정 못합니다.
웅웅끅 : 아쉽네요 살려고 기다렸었는데
jung ho kim : 테슬라 카페에서도 바이톤 자율 주행 레벨 논하며 칭송하는 분들 많았는데... 그때 제가 일단 실차가 나오고 논하자 라고 했는데 결국 이리 됬네요;;;
먐먀먀묜 : 삼성이 왜.. 이왜..

최강의 중국 전기차, 코나EV 가격에?...바이톤 M-바이트 양산형, 사고 싶을까?

바이톤 M-바이트(Byton M-Byte)의 양산 모델을 직접 만나봤습니다. CES 때보다는 훨씬 말 되는 수준으로 기능이 낮아졌어요. 자율주행 관련 얘기는 쏙 들어갔구요.
가격은 5000만원 초중반으로 우리나라 코나EV나 니로EV를 떠올려보면 될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로 이전에 비해 현실화 됐지만 여전히 48인치 대형 디스플레이 등 독특한 점은 살아있습니다.
그런데, 중요한 점... 사고 싶으신가요? 약간 긴가민가하신다면...네 정상입니다! ^^

알쏭 달쏭한 회사 바이톤.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만나봤습니다.
요즘은 신규 자동차 브랜드들의 운명이 너무나 극단적으로 흘러가곤 하는데
바이톤은 어느 쪽이 될지 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
http://bitly.kr/fFD21r 일단 구독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경고: 이건 인간 김한용의 일상을 담는 개인 채널입니다. 그러다보니 부적절한 영상도 올라오고 대부분 좀 늘어지는 영상도 있을거예요.

제 경고에도 불구하고 만약 끝까지 보시거나 심지어 구독까지 하실 경우에는 대단히 감사합니다. ^^ 항상 여러분들 덕분에 힘이 납니다.

김한용 hy.kim@mocar.kr
tree park : 응 이회사 망함..
mk : 이 회사는 결국...
주창한 : 네 부도
LIANJI ZAHANG : 실물을 놓고 믿지못하겟다는건 머임?
강기석 : 여러분 백도어 심겨있는 차입니다 ㅋㅋㅋ
OLD NEW : 중국 매년 정부차원에서 중국기업뒤로 엄청 밀어주는데 ,, 저정도 안나오면 , 그냥 사업 접어야지 !! 전기차 개발 매년 몇조억 쓴다는데 !! 현대.기아 과연 .. ㅎㅎㅎ
서봉수 : 지금 시점에서 망했습니다. 명신.. 부도났어요.
GyeoL LEE : 아예 망한건가? 너무 아쉽네
옥수수오상민 : 뭔가 중국 스럽다 나는
짱짱 : 이사람은 무슨 속고만 살앗나 ? 의심병있나? 삐뚠눈 삐뚠입 삐뚠생각으로 남을 의심하네

[섹션뉴스] 中 바이튼 '생산 중단' 전북 여파는? 2020.07.09(목)

#중국 #바이튼 #생산 중단 #전북 #생산 #자동차
우리 : 코로나고 머시고 바이톤 살사람이요 계속 기다립니다 ㅜㅜ
최성석 : 어째스까

... 

#바이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7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ipos.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