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살균기

블링블링(Bling Bling), 데뷔 2일차 걸그룹의 수준급 표정 연기로 완성한 셀프 뮤직비디오[TD습격영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티브이데일리 작성일20-11-23 00:00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 멤버들이 ‘지지비’(G.G.B)의 뮤직비디오를 다시 찍었다.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은 최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소속사 메이저나인 연습실에서 티브이데일리와 ‘TD습격’ 인터뷰를 진행했다.

블링블링은 ‘보컬 명가’로 통하는 메이저나인에서 처음으로 론칭한 걸그룹이다. 지난 17일 데뷔 싱글 ‘지지비’(G.G.B)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발매하고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타이틀곡 ‘지지비’는 오랜 준비 끝 데뷔하는 여섯 멤버들의 자신감 있는 시작을 담아낸 발리 펑크 스타일의 곡이다. 획일화된 유행을 따르기보다는 새롭고 완전히 다른 스타일을 가진 걸그룹이 바로 블링블링이라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다.

이날 멤버들은 ‘지지비’ 1절에 맞춰 셀프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사방에서 등장한 멤버들은 개성 넘치는 춤과 수준급 표정 연기를 앞세워 새로운 느낌의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촬영을 마친 후에는 응원과 사랑을 당부하는 영상 메시지를 남겼다. 차주현은 “블링블링이 ‘지지비’란 노래로 데뷔를 하게 됐다. 우리 블링블링도 ‘지지비’도 많이 사랑해 달라”며 활동 의지를 다졌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영상 안성후 임은지 정다이 기자 news@tvdaily.co.kr]
#블링블링 #BlingBling #TD습격 #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 #티브이데일리 #tvdaily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07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ipos.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